menu
홈플러스 ‘몰빵데이’ 개최… 가을 신상 최대 50% 할인
경제 유통

홈플러스 ‘몰빵데이’ 개최… 가을 신상 최대 50% 할인

할인행사부터 고객 참여형 ‘가을 운동회’까지

image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몰빵데이 시즌3’를 알리고 있다. (제공: 홈플러스)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홈플러스가 ‘달려라 하니’ 캐릭터와 협업해 전국 57개 점포 내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시즌3’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달려라 하니와 함께하는 쇼핑 대잔치’를 주제로 ‘가을운동회’의 느낌을 살려 온 가족이 함께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점포에 따라 9월 29일~10월 3일(26개점), 10월 6일~10일(7개점), 10월 13일~16일(24개점)까지 패션·리빙·식음 등 모든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열린다.

패션 부문에서는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주며 브랜드별로 경량패딩, 맨투맨 등 기획 특가상품을 마련했다. 탑텐키즈, SFIT, 폴햄키즈, JCB 등 아동 브랜드 역시 가을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침구 등 리빙 부문의 경우 차렵이불, 순면패드 등 기획상품을 전개한다. 모던하우스, 다이소 등의 브랜드에서는 나들이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행운의 황금빛 감사봉투(5만원 이상, 일 100개 한정)를 비롯해 ‘홈플러스 쇼핑몰 1만원 이용권(신한·삼성카드 10만원 이상)’ ‘인덕션 프라이팬 또는 화장지 30롤(15만원 이상, 점포별 일 30~150개 한정)’ 등이다.

행사 기간 매장 내에서는 ▲어린이 줄다리기부터 ▲보물찾기 ▲제기차기▲링 던지기 ▲빙고게임 등 고객 참여형 게임으로 구성된 ‘가을 운동회’를 가족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놀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정연 홈플러스 Mall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몰빵데이 시즌3’ 행사는 단순히 패션, 리빙 카테고리에서의 가을 신상품 할인뿐 아니라 ‘가을 운동회’를 통해 홈플러스를 찾은 가족 단위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