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순천향대, 미래 비전 담은 새로운 UI 선보여
사회 교육·캠퍼스 보도자료

순천향대, 미래 비전 담은 새로운 UI 선보여

image
순천향대의 새로운 UI 시그니처(커뮤니케이션 로고) (제공: 순천향대학교) ⓒ천지일보 2022.10.06

[천지일보 아산=박주환 기자] 순천향대학교(총장 김승우)가 6일 건학이념인 ‘인간사랑’과 차별화된 대학 혁신을 바탕으로 ‘위대한 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UI(University Identity)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UI는 순천향대, 학교법인 동은학원, 중앙의료원, 4개 부속병원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했다. 현대적 감각을 반영한 세련된 이미지로 대학의 비전인 ‘미래 한국을 선도하는 존경받는 대학’과 인간사랑의 교육철학을 담았다.

심벌마크는 ‘위대한 대학’으로 도약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투영하고 있다. 외형을 이루는 직사각형(Rectangle)은 라틴어 어원 ‘올바르게 이끌림(rectus + angulus)’에서 미래 인재를 올바르게 이끌어 가고자 하는 대학의 교육 의지를 내포했다.

직사각형 안의 SCH는 ‘순천향’의 영문 이니셜을 각인함으로써 부속병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CH의 H와 직사각형이 맞닿은 부분을 오픈해 세상을 향해 열려있는 대학의 정신을 표현했다. 

또한 기존 삼색의 심벌마크를 대표 색상 ‘Sky Blue’로 통합해 희망을 향하는 넓은 창을 의미함과 동시에 자유롭게 꿈을 펼치는 학생의 밝은 미래를 담았다. 로고 타입의 색상은 ‘Dark Blue’로 선정해 무게감을 더함으로써 심볼·로고 조합인 시그니쳐(커뮤니케이션 로고)의 안정감을 더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