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동해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전국 강원

동해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image
지난 23일 심규언 동해시장(가운데)이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합동 아동학대예방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제공: 동해시청) ⓒ천지일보 2022.11.24

[천지일보=이현복 기자]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제16회 아동학대예방의 날(11. 19) 과 아동학대예방주간(11. 19 ~ 25)을 맞아 지난 23일 유관기관 합동 아동학대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아동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동해시 아동보호팀과 강원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ㆍ동해경찰서ㆍ동해교육지원청ㆍ동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유관기관에서 함께 참여했다.

‘부모와 자녀, 모두가 행복해지는 긍정양육’ 이를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긍정양육을 위한 홍보영상과 올바른 양육법과 아동학대에 대한 이해, 자녀와의 건강한 소통 방법 안내 등 아동학대 인식개선을 위해 홍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아동이 행복한 양육환경 조성을 위한 나의 생각 등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시민들의 다짐을 들어보는 계기가 됐다.

조훈석 가족과장은 “아동양육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긍정양육으로아동학대를 예방하고, 주위 아동에 대한 관심이 학대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지킬 수 있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 #동해시 #심규언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조훈석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