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결혼발표, 신랑 누구?

고우리 결혼발표, 신랑 누구?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고우리가 결혼을 발표했다. 고우리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4일 “고우리가 오는 10월 3일 연인 A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 A씨는 알려진 대로 다섯 살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다. 연인으로 함께 하는 시간동안 서로를 의지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두 사람은 최근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리며 미래에 대한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눠왔다. 곧이어 상견례 갖고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을 결정했다”라며 “결혼식은 서초구 모처에서 열린다.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고우리는 올해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음은 이미지나인컴즈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배우 고우리 씨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입니다.고우리 씨가 오는 10월 3일 연인 A씨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신랑 A씨는 알려진 대로 고우리 씨의 다섯 살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습니다. 연인으로 함께 하는 시간동안 서로를 의지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습니다.두 사람은 최근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리며 미래에 대한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눠왔습니다. 곧이어 상견례 갖고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을 결정했습니다.결혼식은 서초구 모처에서 열립니다.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언론사 기자님들과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들의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신혼여행 및 신혼집 등은 고우리 씨의 결혼과 관련한 사항들은 현재 하나씩 차분히 준비 중입니다. 새로운 소식들은 확정이 되는대로 전달 드리겠습니다.고우리 씨는 10월 3일 결혼 후에도 현재와 마찬가지로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갑니다. 이미 촬영을 마친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가 올해 중 공개될 예정입니다. 현재 새로운 드라마와 영화 출연이 확정돼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으며 조만간 작품을 통해서도 인사를 드리겠습니다.이미지나인컴즈는 고우리 씨의 향후 연기와 방송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두 사람이 시작할 새로운 삶에 큰 축하와 축복을 전합니다. 끝으로 고우리 씨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G워너비 김진호, 10월 결혼… 예비신부 누구?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그룹 SG워너비의 김진호가 오는 10월 화촉을 밝힌다. 김진호는 29일 자신의 SNS에 “저 이제 새로운 가족사진을 찍으려 해요. ‘너를 안으면 나를 안아주는 것 같다’ 이 감정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상대와 결혼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이 안에서 피어날 새로운 삶을 또 노래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김진호는 이석훈에 이어 SG워너비 내 두 번째 품절남이 됐다. 김진호 측 관계자에 따르면 김진호는 오는 10월 23일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김진호는 2004년 3인조 보컬 그룹 SG워너비 1집 앨범 ‘SG Wanna Be+’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다음은 김진호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진호입니다. 건강히 지내시나요? 여러분의 가독성을 위해 자필은 지양할게요. 자필이 나이스가 아니거든요. 19살에 데뷔해 어느덧 노래한지 20년을 바라보고 있어요. 많은 것이 쉽게 변하고, 보여지는 것에 현혹되기 쉬운 날들 속에 더욱 보여지지 않는 것들의 중요함을 느낍니다. 그 중요함을 알게 된건 마음으로 제 목소리 들어주시고 같이 울고 웃어준 여러분 덕분이에요. 화려한 꽃송이보다 흙 속에 묻힌 뿌리를 보게 해준 무엇을 노래해야 하는지 고민할 수 있게 해준 여러분께 매번 마음 빚을 지며 삽니다. 제일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 준비하고 있었는데 한발 늦은 점 미안합니다. 저 이제 새로운 가족사진을 찍으려 해요. ‘너를 안으면 나를 안아주는 것 같다’ 이 감정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상대와 결혼합니다.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이 안에서 피어날 새로운 삶을 또 노래하겠습니다.

김현중, 아빠 된다…“아내 임신, 새 생명 기다리는 중”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김현중이 아빠가 된다. 김현중의 소속사 헤네치아는 21일 “김현중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함과 설렘 속에서 새로운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또한 “아티스트의 사생활과 관련된 소식이기에, 이후에도 일반인 아내의 입장을 고려하여 과도한 관심이나 추측을 자제해 주실 것을 정중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현중은 지난 2월 자신의 콘서트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 곁을 지켜준 분과 앞으로 인생을 함께 걸어갈 결심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2005년 보이그룹 SS501로 데뷔한 김현중은 가수 활동과 함께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면서 한류 스타로 거듭났다. 하지만 2014년 전 여자 친구와의 사생활 논란 등으로 구설에 올랐다. 자숙 후 돌아와 앨범 발매 및 드라마 출연 등 복귀를 꾀했다. 다음은 헤네치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김현중 소속사 헤네치아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김현중 씨 가정에 찾아온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김현중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함과 설렘 속에서 새로운 생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의 사생활과 관련된 소식이기에, 이후에도 일반인 아내의 입장을 고려하여 과도한 관심이나 추측을 자제해 주실 것을 정중히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우영우 절친’ 주현영, 청룡시리즈 신인상 수상에 감격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주현영이 제1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에서 신인여자예능상을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주현영은 19일 제1회 청룡 시리즈 어워드에서 ‘SNL 코리아’로 여자 신인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여자 신인 예능인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주현영은 “작년 8월부터 시작해서 제 삶에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났다. 하지만 그 이전에 저를 한결같이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분들이 계셨기에, 급격한 변화 속에서 차근차근 적응해 나갈 수 있는 힘을 얻었던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저로 인해 행복을 느끼고 힘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 제게는 전력으로 달려나갈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주현영은 현재 방영 중인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동그라미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은 주현영 글 전문. 작년 8월부터 시작해서 제 삶에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났어요. 하지만 그 이전에 저를 한결같이 응원하고 지지해주시는 분들이 계셨기에, 급격한 변화 속에서 차근차근 적응해나갈 수 있는 힘을 얻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저로 인해 행복을 느끼고 힘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 제게는 전력으로 달려나갈 원동력이 되고있답니다. 그리고 늘 아낌없는 애정을 주시며 저를 더 아름다운 사람으로 만들어주시는 우리 isfp 동지 소예 부원장님, 진희실장님과 지은실장님 그리고 주쪽담당요정들 수연,정빈,해민 언제나 고맙고 많이많이 좋아합니다 🦋..정신이 없어 미처 말하지 못한 말들 남겨요. 이런 멋진 곳에 초대해주시고 상까지 주신 청룡 시리즈 어워즈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월수입 3억’ 유튜버 신사임당 돌연 은퇴, 왜?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구독자 약 183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재테크 전문 유튜버 신사임당(주언규)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양도했다고 밝혔다. 신사임당은 19일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신사임당 채널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부로 신사임당 채널에 대한 모든 권한은 채널을 인수하신 분께 양도가 됐다”고 글을 올렸다.이어 “7월18일까지 출연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19일 진행 예정이었던 생방송은 진행이 어려울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 모든 것이자 정체성과 같았던 신사임당 채널을 떠나 이제 저도 유명 유튜버가 아닌 일반인으로 열심히 살아가겠다”며 “왠지 인사드릴 기회가 없을 것 같아 인사를 남긴다. 갑자기 떠났다고 혹시 비난하거나 아쉬워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 글을 알려 달라”고 덧붙였다. 신사임당은 제테크 온라인 클래스 활동은 계속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그는 “살면서 다시 누리기 어려운 행운을 누렸다고 생각한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살아가겠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국경제TV PD 출신인 신사임당은 경제, 재태크 관련 컨텐츠로 인기를 얻었다. 그는 지난해 5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수입에 대해 “한 달에 약 3억원 정도 번다. 많이 벌 때는 더 벌고, 못 벌 때는 더 못 번다”고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맹승지, ‘5억’ 스폰서 제안에 일침 “더위 먹은 사람”

맹승지, ‘5억’ 스폰서 제안에 일침 “더위 먹은 사람”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개그우먼 맹승지가 스폰서 제안 메시지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냈다.맹승지는 18일 인스타그램에 “더위 먹은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네티즌이 맹승지에게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DM)가 담겨 있다. 해당 메시지에는 “안녕하세요. 의뢰가 잡혀 연락드려요. 현재 한국에 거주하시는 중국계 싱가폴 재벌가 20대 남성분께서 그쪽 픽해서 연락 드려요. 데이트 1회 5억 정도 드릴 수 있다고 하세요. 돈은 만날 때 선금이구요. 현금이나 수표로 가능 하다고 해요. 응하실 생각있으실까요? 비밀은 절대 보장되며, 의뢰인 신분도 있기 때문에 노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의뢰인 외모도 잘생기셨구요. 원래 연예인들 만나셨던 분이라 그쪽도 손해 안보는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하시면 금액은 더 드릴 수 있다고 하시네요. 이런 기회 없으니 놓치면 나중에 후회 합니다. 절대 손해 안보는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에 맹승지는 “5억은 어려운 곳에 기부하라”고 일침을 날렸다. 한편 맹승지는 지난 2013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