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 본격 판매 시작

‘코즈볼 론칭 세레머니’ 행사 (제공: 다오글로벌) ⓒ천지일보 2023.08.16.
‘코즈볼 론칭 세레머니’ 행사 (제공: 다오글로벌) ⓒ천지일보 2023.08.16.

[천지일보=장수경 기자] 개인별 맞춤 화장품인 코즈볼(회장 장인상)이 9월 9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16일 코즈볼에 따르면, 지난 14일 강남구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코즈볼 론칭 세레머니’ 행사를 열고 다음달 9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700여명의 내빈 및 사업자들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신제품 소개, 코즈볼 피부 측정 APP 발표 등이 진행됐다.

코즈볼(Cosmetic Ball)은 ‘화장품을 담는 볼’이라는 의미를 가졌다. 친환경 제품으로 방부제 등이 들어가지 않는 다는 점에서 그간의 화장품 병의 한계 극복에 힘써왔다. 화장품은 바이오플라스틱 1회용 볼(Ball)안에 담겨져 있으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코즈볼 그룹의 협력사로서, 그간 제품 개발에 많은 노력을 해온 다오글로벌(주)(대표 송재성)도 참석했다. 다오글로벌은 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회장 황종문)와 가장 먼저 협약을 하면서 봉사단 조직 및 활성화에 지속적인 후원과 도움을 주고 있는 기업이다.

송재성 대표는 “앞으로도 코즈볼 그룹과 협력해 코즈볼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나갈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며 “또한 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와 아울러 환경운동 등 봉사에도 적극 동참해 배려, 나눔을 실천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