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알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송기헌 후보가 공식 선거유세를 시작하고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송기헌 선거 캠프 제공)  ⓒ천지일보 2024.03.28.
28알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송기헌 후보가 공식 선거유세를 시작하고 비가 내리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송기헌 선거 캠프 제공)  ⓒ천지일보 2024.03.28.

[천지일보 원주=이현복 기자] 3선 연임에 도전하는 송기헌 후보가 28일 새벽 거리 인사를 시작으로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 했다.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원주을 지역구에 출마한 송 후보는 28일(목) 새벽 6시 원주국민체육센터 거리 인사를 시작으로 홈플러스 사거리, 너르내사거리, 원주의료원 등 주요 교차로와 골목을 중심으로 선거운동을 전개한다.

13일간 선거운동은 ‘우리동네 구석구석 보물찾기’라고 명명하고, 새벽 6시부터 밤 12시까지 실시한다.

지난 8년간 원주 곳곳을 찾아다니며 주민들과 소통하며 의정활동을 해온 것처럼 선거운동 기간에도 지역구 11개 읍면동에 거주하시는 주민들에게 직접 만나는 선거운동을 진행한다.

송기헌 후보는 “우리동네 주민 한 분 한 분이 보석처럼 소중하다”며 “원주시민 곁에서 고향 원주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