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8일 ‘조성아뷰티X네고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조성아뷰티X네고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프리미엄 화장품 '조성아뷰티'가 나와서, 혁신적인 파운데이션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메가핏 스틱파운데이션'을 1인당 최대 3개까지만 구매 가능한 조건으로, 1주일간만 역대급 특가에 판매하기로 약속했다. 해당 상품의 '네고왕 특가'는 얼마일까요? (힌트: 숫자)”다.

​정답은 ‘9800’이다.

다른 퀴즈는 “100만개 이상 판매된 국민 클렌저 ‘OOO 클렌저’가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단 1주일간만 85% 네고된 파격적인 특가 6,700원에 판매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레몬청’이다.

다른 퀴즈는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고품격 화장품 ‘조성아뷰티’ 제품을 ‘O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즉시 지급 + ‘무료배송’까지 해준다고 약속했습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2’다.

다른 퀴즈는 “최근 ‘허니제이’ 등 핫 한 연예인들과 유명 인플루언서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OOO 스틱파운데이션’이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단 7일간만, 78% 네고된 파격적인 가격 9,800원에 판매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메가핏’이다.

다른 퀴즈는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프리미엄 화장품 ‘조성아뷰티’가 나와서, 100만개 이상 판매된 고품격 ‘레몬청 클렌저’를 1인당 최대 3개까지만 구매 가능한 조건으로, 1주일간만 역대급 특가에 판매하기로 약속했다. ‘레몬청 클렌저’의 ‘네고왕 특가’는 얼마일까요? (힌트: 숫자)”다.

정답은 ‘6700’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메모리워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영어단어’ ‘말하기’ ‘캐시’ ‘핸드폰’이다.

‘성분에디터 한방 미세약초침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강화약쑥’ ‘속모공’ ‘화이트’ ‘저온추출’이다.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나노’ ‘유리’ ‘물’ ‘그립감’이다.

‘우리은행 행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4’ ‘UP’ ‘HOT’ WON’ ‘매일매일’이다.

‘토도 영어수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토도’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