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홀에서 열린 ‘코리아 스타일위크 컬렉션’ 모습 (제공: SFC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FC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홀에서 열린 ‘코리아 스타일위크 컬렉션’에 참여했다.

‘코리아 스타일위크 컬렉션’은 국내외 패션, 뷰티기업 및 스타일관련 기업들이 한데 모인 명실 공히 한국 최고의 패션, 뷰티분야의 스타일축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열린 코리아 스타일위크 컬렉션은 런웨이 맟춤 공간 구성 뿐만 아니라 패션과 뷰티에 관심 있는 일반 대중 및 업체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소통할 수 있었던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혔다.

이날 SFC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재학생들은 행사 진행에 도움을 주기 위해 헬퍼로 참여했다.

학교 관계자는 “재학생들은 학교 수업뿐만이 아니라 직접 현장을 방문함으로써 패션, 뷰티 계열 도약에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행사 참여를 지원했다”고 말했다.

재학생 이수지양은 “패션의 중심지인 강남에서 내로라하는 패션 브랜드를 접하며 내 꿈을 공고히 하는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SFC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과정과 패션비즈니스과정을 비롯한 주1일 특별과정이 개설돼 운영 중이며, 현재 2017년도 9월 전형 및 2018년도 3월 전형에 대한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