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이 6일 오전 10시 인천 수봉공원 현충탑에서 거행되는 가운데 유정복 시장이 분향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이 6일 오전 10시 인천 수봉공원 현충탑 광장에서 거행됐다.

이날 추념식에서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그분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르며 헌화와 분향, 추념사, 헌시 낭송, 추모공연, 현충일 노래 제창 순으로 이어졌다.

 

 6일 오전 10시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이 인천수봉공원 현충탑 광장에서 거행되는 가운데 제갈원영 시의장이 분향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6일 오전 10시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이 인천 수봉공원 현충탑에서 거행되는 가운데 박융수 교육감 권한대행이 분향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이 6일 오전 10시 인천 수봉공원 현충탑 광장에서 거행되는 가운데 왼쪽부터 강범석 서구청장, 김홍섭 중구청장 이흥수 동구청장이 분향 후 묵념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이 6일 오전 10시 인천 수봉공원 현충탑 에서 거행되는 가운데 왼쪽부터 윤관석·박남춘· 박찬대 국회의원이 분향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이 6일 오전 10시 인천 수봉공원 현충탑 에서 거행되는 가운데 이광태 인천보훈지청장을 비롯한 보훈단체 관계자와 유족 등이 분향과 헌화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