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댓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아티스트과정 활동 모습 (제공: 올댓뷰티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이크업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최근 서경대학교 한성진 교수를 초청해 업스타일 특강을 진행하고, 메이크업아티스트 나하나 강사를 초청해 메이크업 분장 특강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업스타일 1호 박사인 한성진 교수는 이날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퍼포먼스를 가미한 독창적인 기법을 선보이며 학생들의 열띤 성원을 받았다. 나하나 강사는 붓터치와 수정메이크업 등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현장실습 노하우를 공개하며 오페라 ‘마술피리’의 캐릭터를 분장하는 시연을 선보였다.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헤어, 메이크업 등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취업 또는 창업을 한 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미용 스킬과 유용한 정보를 공개하며 학생들이 뷰티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실무중심 교육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최근 NFM 뉴페이스모델 소속 프로필 촬영을 위한 모델들에게 헤어&메이크업 협찬을 제공하기도 했다. 수강생들은 모델들의 프로필 촬영부터 화보촬영 등 전 분야에 참여해 실력을 보여줬다.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헤어미용학원, 메이크업학원으로서 전문 커리큘럼을 갖춰 합격률이 높아지도록 수강생들을 교육해 온 결과 성공적으로 헤어 메이크업 협찬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미용국가자격증,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속눈썹연장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다. JTB교육그룹은 2017퍼스트브랜드 대상(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에서는 현재 메이크업학과(메이크업국가자격증)를 비롯해 헤어디자인학과(미용사자격증), 네일아트학과(네일아트국가자격증), 에스테틱미용학과(피부미용사국가자격증)를 운영 중이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지점, 신촌(홍대)지점, 부산(서면)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인천, 대구, 광주점도 개원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