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화약품 캐릭터 ‘동화’가 경기도 의정부 유정유치원에서 원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생활안전수칙을 인형극 형식을 빌려 전달하고 있다. (제공: 동화약품)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동화약품은 18일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유정유치원에서 인형극으로 어린이 생활안전수칙을 전하는 ‘후시딘과 함께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후시딘과 함께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은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일환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어린이들의 생활 속 안전의식 제고와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후시딘 캐릭터인 ‘동화패밀리’를 활용한 인형극으로 올바른 생활안전수칙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숙한 에피소드로 전달했다. 가정 및 유치원 내 안전 행동, 통학버스 탑승 안전 수칙 등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각별히 주의해야 할 안전 사항들을 쉽고 흥미롭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날 경기도 의정부 유정유치원에서 진행된 캠페인에는 원생 400여명이 참석했다. 동화약품은 올 하반기 총 15개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영유아 교육 기관을 대상으로 인형극을 통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동화약품 부채표 후시딘은 1980년 출시됐다. 소비자의 치료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 후시딘 휴대용,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