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강원 동해시 축제추진위원회는 오는 7월 12일 개막하는 망상해변 축제의 무대 공연에 참가할 단체를 모집한다.

참가 단체 모집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대상은 관내 주민자치센터 우수 동아리 또는 무대 공연이 가능한 동아리로, 조건은 ▲동해시에 주소를 두며 ▲관련 분야에서 3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고 ▲30분 이상 무대 공연이 가능한 동아리와 단체여야 한다.

학생(청소년)들로 구성된 동아리 및 단체, 학교나 종료단체 소속의 동아리 및 단체, 15명 이상의 동아리와 단체(합창제외)는 신청제외 대상이다.

시 축제위원회는 망상해변 축제 기간인 7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색소폰을 비롯한 댄스, 합창, 사물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 충족이 될 수 있도록 무대 공연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동해시는 ‘동북아 지중해 중심도시 동트는 동해시에서 푸른 동해바다’를 모티브로 35일간 개최되는 2013 망상해변 축제가 시민과 함께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이번 공연 참가단체 모집에 많은 시민과 단체가 참석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동해시 홈페이지(http://www.dh.go.kr) 또는 동해시 축제추진위원회(033-531-1020, 4120)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