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라이징 스타 이성경 “연애하고 싶으면 날따라 해봐” (사진제공: 문샷)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최근 브라운관에서 핫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제안하는 러블리한 연애세포 자극 메이크업 룩이 눈길을 끈다.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은 최근 뷰티 완판녀로 떠오른 전속 모델 이성경의 사랑을 표현하는 15가지 동작과 그에 맞는 메이크업 룩을 보여주는 러브 제스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성경의 상큼 발랄한 사랑스러운 얼굴표정과 동작으로 그를 사로잡는 여러 가지 제스처를 통해 메이크업 룩을 보여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 속 이성경은 그녀만이 소화할 수 있는 제스처로 ‘DON'T BE LATE, SMILE A LOT, BLUSH YOUR CHEEK, MAKE AN EYE CONTACT’ 등의 콘셉트에 맞춰 문샷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과연 이성경이 제안하는 러블리한 연애세포 자극 메이크업 룩은 어떤 것인지 살펴보자.

◆데이트에 늦지마!

첫 데이트에 지각을 하는 여자는 매력이 떨어진다. 손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에 성공하면 당신은 센스 있는 매력녀일 것.

문샷의 멀티 프로텍션 스킨틴트를 베이스로 하고 스틱 익스트림 스윙이브라운으로 음영을 준 후 멀티유즈 제품인 크림페인트 핑크스퀴즈로 립과 치크로 마무리해 메이크업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켜보자.

◆웃는 거야, 그를 위해!

포근한 봄날 남자친구와의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때는 자주 웃는 것이 좋다. 문샷 파우더듀오 시나몬 스펠 제품으로 아이섀도우를 사용하고 러블리한 치크 컬러가 돋보이는 파우더무스 크레이지 코랄 제품과 립 컬러는 크림페인트 핑크스퀴즈와 젤리팟 애프리콧 소르베 제품을 섞어 사용해 호감도를 높이자.

◆수줍은 소녀의 볼은 오렌지!

오렌지 빛으로 볼이 발그레하게 빛나면 남자의 마음을 흔들흔들. 립은 문샷 스틱익스트림 컨트라딕션과 미네소타 핑크를 섞어 완성하고 치크는 파우더무스베이비 만다린 컬러를 사용하면 오렌지 빛 동안 메이크업 완성해 남자친구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 보자.

◆반짝이는 눈빛은 화려한 펄감으로

립 컬러는 문샷 스틱 익스트림 쿨 분홍을 사용하고 컬러풀한 파우더듀오 S/S제품인 아를센트와 민티윈드 제품과 블랙 리퀴드 제품을 믹스하여 눈으로 시선을 집중시켜보자.

한편 문샷은 이성경의 러브 제스처 영상 공개에 맞춰 글로벌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주문, 배송이 가능하며 올 하반기에는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