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시상식이 27일 서울역 4층 대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천지일보와 ISO국제심사원협회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가 후원하는 ‘유망중소기업 대상’ 시상식은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 처음 제정됐습니다.

(녹취: 이상면 l 천지일보 대표이사)
“이것을 통해서 지금까지 어려움 있었다고 할 것 같으면 다시 도약하는 계기, 발판 돼야 할 것이고 또 소비자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재료, 문화에 함께 임할 수 있는 계기를...”

(인터뷰: 이의준 l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
“중소기업에 가장 어려운 점이 홍보와 마케팅인데 천지일보에서 이렇게 좋은 행사를 마련해서 많은 중소기업들이 연말을 맞아서 좋은 상을 받고 또 기업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에는 친환경특허부분, 천연방향제부분, 환경지킴이부분, 친환경시공부분 등에 총 12곳 업체가 선정됐으며,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 김성현 박사가 중소기업 지원과 발굴에 관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천지일보는 심사의 공정성과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해 ISO국제심사원협회와 함께 심사위원회를 구성했습니다.

창조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중소기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 강국 코리아’를 진행하고 있는 천지일보의 이러한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영상취재: 천지TV 취재팀, 편집: 김미라 기자)

▲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