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에 참여한 원주시의용소방대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원주=이현복 기자] 1일 강원일보가 주최하고 강원도육상경기연맹이 주관한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가 원주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원경묵 원주시장 예비후보, 이문희 도의원, 안상현 원주시장 예비후보도 함께했다. 원주시의용소방대원, 새마을 지도자협회 회원들, 직장동호회 회원들, 일반 시민 등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다.

▲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 대회에 참여한 시민선수들이 국민의례를 하고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에 부모님을 따라 참여한 한 어린이가 순국선열에 대해 묵념을 하고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에 참여한 직장인 동호회원들고 대거 참여했다.ⓒ천지일보(뉴스천지)

 

▲ 땅!~, 신호와 함께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에 참여한 선수들이 힘차게 출발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에서 새누리당 원경묵(우측에서 네째) 원주시장선거 예비후보, 이문희 도의원이 원주시 새마을 지도자협회 회원들과 함께 전기절약 실천에 대한 캠페인을 벌이며 완주할 것을 다짐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에는 새누리당 안상현 원주시장 예비후보도 참석한 가운데, 출발신호에 맞춰 힘차게 뛰어가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일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에 원경묵 원주시장 예비후보자가 행사가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제15회 3.1절 기념 원주시민 건강달리기대회에 출전한 선수와 시민들이 운동장을 나와 로드로 힘차게 달려가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