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펫푸드가 ‘더:리얼(The Real)’ 후속작으로 선보인 ‘더:리얼그레인프리’ 제품. ⓒ천지일보(뉴스천지)

곡물 알러지 반려견 위한 제품
원가 절감해 제품가격 더 낮춰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수준의 100%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더:리얼(The Real)’을 출시했던 하림펫푸드가 후속작으로 ‘더:리얼그레인프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출시되는 ‘그레인프리’ 라인은 기존 ‘더: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 사용하는 원칙을 고수하면서도 옥수수, 밀과 같은 곡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곡물 원료 대신 신선한 생고기와 완두, 병아리콩 등으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그레인프리 라인은 곡물이 들어간 식단에 민감하거나 곡물 알러지를 예방하고 싶은 반려견을 위해 출시되었다.

또한 곡물 원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면역저하, 구토, 간 질환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곡물보다 GI(당지수, 탄수화물이 혈당으로 변하는 속도)가 낮은 탄수화물을 선택해 당뇨 및 신장 질환을 예방, 반려동물의 장기적인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더:리얼그레인프리’ 라인은 소비자가 2만원대 후반이었던 기존 ‘더:리얼’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인 1만원대 후반~2만원의 가격대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반려견의 치아상태 및 식성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크런치’와 ‘오븐베이크드’의 두 가지 타입의 제품을 출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하림펫푸드자사몰 및 지에스샵, 롯데닷컴 등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1월 말 이마트 몰리스펫샵 입점을 앞두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샘플을 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